판넬쿨러 알람발생 시 조치방법 > A/S 메뉴얼

본문 바로가기
에코하임 블로그 바로가기
고객센터
홈 아이콘 고객센터 A/S 메뉴얼

제목 판넬쿨러 알람발생 시 조치방법 작성일 2021-03-02 11:08
글쓴이 최고관리자 조회수 1,068

본문

1. HP.0 알람
: COMP의 압이 올라갈 때 계속 사용하면 COMP OUT 되기 때문에
이를 방지하고자 제품에서 자체적으로 울리는 알람
- 조치방법
Filter를 청소하거나 압력이 떨어져서 알람이 해제되길 기다리고
설정온도를 올려서 사용합니다.

2. Door 알람
: 제어반 Door가 열려 있을 시에 시간이 지나면
조작부에 dor가 점멸되고 판넬쿨러의 모든 동작이 중지되는 알람
-조치방법
제어반 문을 닫아주시면 다시 정상동작을 하고
도어리미트불량이면 제어반 도어리미트를 교체하셔야 합니다.
Door 오픈 시 동작 차단 지연시간을 변경하고 싶은 분은
oPE(도어 오픈 알람 설정) 설정값을 바꿔주시면 됩니다.

3. FIL 알람
: 전면 그릴부의 에어필터가 오일미스트나 먼지 등에 오염되어 막힐 경우
차암센서가 이를 감지하여 조작부에 FIL가 점멸됩니다.
-조치방법
제품 전면에 커버를 분리하셔서 염화망 필터를 청소해주시고
다시 장착하시면 됩니다.

4. Er.1 알람
: 온도센서가 단선 시 조작부에 Er.1알람이 점멸되며
모든 제어반 에어컨의 동작이 정지됩니다.
-조치방법
온도센서 단선으로 온도센서를 교체하셔야 합니다.

5. Er.2 알람
: 온도센서가 단락 시 조작부에 Er.2알람이 점멸되며
모든 제어반 에어컨의 동작이 정지됩니다.
-조치방법
온도센서 단락으로 온도센서를 교체하셔야 합니다.
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.
다음글 판넬쿨러에서 찬바람이 나오지 않을 땐? 2021-03-02

사이트 정보

업체명 : 주식회사 에어메이저 사업자 등록번호 : 137-86-03356 주소 : 인천광역시 서구 장고개로 126번길 3-1, 1층 (가좌동)
Tel : 032-571-1306 Fax : 032-571-1308 E-mail : airmajor@airmajor.co.kr

Copyright © 2020에어메이저. All Rights Reserved.
FAMILY SITE
에코하임